사회

파티 동영상 유출 핀란드 마린 총리, 코카인 약물 검사 음성 확인

투데이트리 2022. 8. 23. 15:57
반응형

 

조금전 해외 속보에 몇일전에 지인의 가정 집에서 유명 유예인들과 춤추고 떠드는 동영상이 유출이 된 산건으로 곤혹으로 치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동영상 가운데에 핀란드말로 마약을 뜻하는 말도 있었다는 보도가 이어졌습니다. 오늘은 파티 동영상 유출 핀란드 총리, 약물 검사 음성 확인 그러나 후유증이 예상되는 상황에 대하여 정리해 보았습니다.

 

파티 동영상 유출 핀란드 마린 총리, 약물 검사 음성 확인 그러나
파티 동영상 유출 핀란드 마린 총리, 약물 검사 음성 확인 그러나

 

파티 동영상 유출 핀란드 마린 총리, 코카인 약물 검사 음성 확인

일단 한국시간 8월 23일 오후에 나온 속보에는 36세의 핀란드 총리가 마약 약물검사를 받았으며, 음성이 확인되었다고 보도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필린드 여성 총리의 파티 동영상 유출 사건의 파장은 계속 이어질 것 같습니다.한편 8월 22일 핀란드 총리부는 마린 총리가 실시한 약물 검사 결과가 음성으로 나왔다고 밝혔습니다. 친구들과 소란을 피우는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인터넷에 떠돌자 핀란드 마린 여성 총리는 8월 19일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기 위해 약물검사를 받았습니다. 

 

반응형

 

 

핀란드 산나 마린 총리는 누구인가?  총리 나이 가족은

하지만 일부 언론은 동영상 내에서 코카인을 가리키는 은어가 사용되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이웃 러시아에 의한 우크라이나 침공과 물가 급등 등 국내외 과제가 산적한 가운데 야당에서는 약물 검사를 받아야 한다거나 조심성이 없다는 등의 목소리가 터져나왔습니다. 2019년 12월 34세의 나이로 총리에 오른 마린 씨는 한 아이의 어머니입니다. 

 

일본 고령화 초고령사회 문제점 - 돌봄 간병 사회보장 노후생활 연금부족

 

일본 고령화 초고령사회 문제점 - 돌봄 간병 사회보장 노후생활 연금부족

현재의 고령화 고령사회 초고령사회의 구분 기준은 총인구 대비 65세 인구 비중으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준에 따르면, 일본은 현재 초고령사회에 속합니다. 일본은 지리적으로 한국에

today.onionwise.com

 

 

핀란드 역사상 최연소 총리가 됐을 뿐 아니라 당시 세계 현직 총리로서도 최연소라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지난 21년 12월 코로나19 확진자와 접촉 후 클럽에 나가 새벽까지 춤을 추었다며 사과에 몰렸습니다. 핀란드에서는 여성의 정계 진출이 진행되고 있고, 마린 씨가 2019년 조각했을 때는 연립정권을 이룬 5개 당 중 3당의 당수가 30대 여성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 다음은 이 뉴스에 대한 글로벌 네티즌들의 반응 및 견해입니다. 

 

 

 

파티 동영상 유출 핀란드 마린 총리에 대한 글로벌 반응

1. 총리가 춤추고 논 것은 개방적이고 자유로운 북유럽의 본연의 자세

"핀란드의 마린 총리는 36세입니다. 마린 총리의 약물 의혹이 제기된 건으로 약물 검사는 음성이었다고 합니다. 원래 발단은 인터넷에 총리도 참석한 파티에서 난리를 치던 중 참가자들이 금지된 약물의 이름을 외쳤다는 의혹이 있는 동영상이 올라왔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코로나 감염이 반드시 종식되지 않는 가운데 파티라는 것도 국가 정책에 따른 차이가 있다는 점에서 일본에서는 깜짝 놀랄 수도 있습니다. 이것도 개방적이고 자유로운 북유럽의 본연의 자세를 대표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NATO 가입 신청이라는 역사적인 전환을 한 총리의 스캔들은 이것으로 종식될 것으로 보입니다. 향후도 북유럽의 소국에는 주목이 모일 것입니다."

 

핀란드 스웨덴 나토 가입에 터키 승인 초점 - NATO 외무장관 회의

 

핀란드 스웨덴 나토 가입에 터키 승인 초점 - NATO 외무장관 회의

북유럽 스웨덴과 필란드가 나토(NATO, 북대서양 조약 기구) 가입 의사를 표명한 가운데 최근 독일에서 열린 NATO 비공식 외무장관 회의내용입니다. 스웨덴과 필란드가 나토 회원국이 되려면 현재

otherwise.tistory.com

 

 

2. 핀란드 총리 동영상 유출 사건은 정치인이든 일반인이든 기분전환은 필요

"일본에서도 정적 죽이기로 사실무근의 괴문서가 흘러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약물 의혹에 관해서는 사실무근의 이야기 같아서 핀란드 내 정쟁이거나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략으로 핀란드 NATO 가입에 적극적인 자세를 보이고 있는 마린 총리 죽이기를 러시아 측이 시도했을지도 모릅니다. 총리로서 제대로 된 판단을 내릴 수 있다면 정치인이든 일반인이든 기분전환은 필요하고, 그게 잘 안 되면 거꾸로 사고가 떨어지기 때문에 따로 집에서 떠들어도 될 것 같습니다."

 

 

3. 이번 동영상 사건은 지금까지의 역사의 무게를 보면, 너무 얕은 이야기

"핀란드는 스웨덴과 러시아의 중간에 있으며 1000년 동안 역사적으로 오랫동안 농락당했습니다. 스웨덴과 핀란드는 확실히 별로 친하지 않지만 그래도 지금은 형제 싸움인 것 같아요. 하지만 러시아에는 농담이 통하지 않는 다른 차원의 공포가 있는 것 같아 2차대전 중에는 독일 이탈리아와 짜고 철저하게 소련과 싸웠습니다. 행운은 독일 항복 전에 소련과 휴전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입니다. 절묘한 외교가 가능했던 것은 그 근처에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이번 사건은 지금까지의 역사의 무게를 보면, 너무 얕은 이야기라고 생각하지만, '음성이었다'로 가볍게 치부해 버리는 것은 역시 현명한 나라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